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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지훈

Jung, Jee-Hoon
Advanced Power Interface & Power Electronics La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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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 Field Value Language
dc.citation.conferencePlace KO -
dc.citation.conferencePlace 강원 횡성 -
dc.citation.endPage 284 -
dc.citation.startPage 282 -
dc.citation.title 2023년도 전력전자학회 하계학술대회 -
dc.contributor.author Lim, Jae-Wook -
dc.contributor.author Heo, Kyung-Wook -
dc.contributor.author Jung, Jee-Hoon -
dc.date.accessioned 2024-01-08T16:05:13Z -
dc.date.available 2024-01-08T16:05:13Z -
dc.date.created 2024-01-08 -
dc.date.issued 2023-07-04 -
dc.description.abstract 본 논문에서는 Power hardware-in-the-Loop (PHIL) 시뮬레이션을 이용하여 1-MVA급 다채널 전기자동차 충전기 시스템 동작 신뢰성 검증을 위한 Test-bed를 제안한다. 제안한 Test-bed는 22.9 kV AC 배전 계통과 1-MVA 다채널 전기자동차 충전기 시스템을 연계한 구조를 갖는다. PHIL
모의시험 Test-bed는 인터페이스 알고리즘인 Ideal Transformer Method(ITM)를 이용하여 1-MVA급 다채널 전기차 충전기 시스템을 2-kW로 Scale-down하여 제작되었다. 이를 통해 제한된 실험 환경에서 실제 계통과 연계된 1-MVA 충전기 시스템의 다채널 컨버터 제어 동작을 시험할 수 있다. 최종적으로 제안된 Test-bed는 실시간 시뮬레이터 Opal-RT OP5700과 Power Interface, 그리고 1-kW Quadruple-Active-Bridge(QAB) 컨버터 2대를 사용하였으며, Scaling 정상동작과 지락 시 제어동작 실험을 통해 Test-bed의 실효성을 검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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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2023년도 전력전자학회 하계학술대회, pp.282 - 284 -
dc.identifier.uri https://scholarworks.unist.ac.kr/handle/201301/67840 -
dc.language 한국어 -
dc.publisher 사단법인 전력전자학회 -
dc.title.alternative Development of a Test-bed Using Power Hardware-in-the-Loop Simulation for a 1-MVA Multi-Channel Electric Vehicle Charger -
dc.title Power Hardware-in-the-Loop Simulation을 이용한 1-MVA급 다채널 전기자동차 충전기 동작 신뢰성 검증 Test-bed 개발 -
dc.type Conference Paper -
dc.date.conferenceDate 2023-07-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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