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 point effect of Raman Back Scattering in 2D magnetized plasma

Pin point effect(laser가 focusing되는 지점에서 최대 Raman Back Scattering intensity 발생하는 효과)를 통하여서 국부적인 plasma 진단 가능성을 연구하였다. Raman Back Scatter intensity에 관한 1D 이론을 2D에 적용하기 위하여 X-mode dispersion relation에 따르는 주파수 변화를 2D PIC code로 일치하는 것을 확인하였다. 또한 변화된 주파수에서 Raman Back Scatter intensity가 최댓값이 나오는 것을 발견 하였다. 이 결과와 1D 이론을 사용하여 2D Raman Back Scatter intensity를 modeling하였다. modeling한 이론을 활용하여 pin point effect가 나타나는 조건들을 계산하여 제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