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no Energy Storage Materials Lab (NESM)

Abstract

리튬 이차전지용 양극 활물질, 이의 제조방법, 및 이를 포함하는 리튬 이차전지가 개시된다. 본 발명의 일 구현예는, Ni을 포함하고, 층상구조의 제1 리튬 금속 복합 산화물을 포함하는 코어; 및 상기 코어의 표면에 위치하고, 층상구조의 제2 리튬 금속 복합 산화물을 포함하는 표면층;을 포함하고, 상기 표면층의 상기 코어 측에는 양이온 혼합층이 형성된 리튬 이차 전지용 양극 활물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