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in-Computer Interface (BCI) Lab

Abstract

본 발명에 따르면, 다수의 분할된 영역으로 구획되는 보드 게임판과, 보드 게임판 상에 배치되며 보드 게임의 진행에 따라 보드 게임판상에서 요청되는 위치로 이동되거나 레이저를 조사하거나 레이저를 반사시키는 동작을 수행하는 다수의 게임말/게임블록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난이도별 패턴 카드를 포함하는 레이저 보드 게임 장치를 구현하고, 레이저를 이용하여 상대방의 게임말을 파괴하거나 게임말을 상대방 진영으로 먼저 이동시켜 승부를 가리는 보드 게임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의 공간적 사고나 공간 지각능력을 발달시킬 수 있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