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ST Computer-Integrated Manufacturing Lab (UCIM)

Abstract

본 발명에 따른 전처리한 열화상 이미지를 이용한 실러 도포 품질 검사 방법은 실러 도포 품질 검사 장치가 열화상 이미지 데이터를 전처리하여 실러 도포에 대한 품질을 검사하는 방법에서, 열화상 카메라로 실러 도포 부분을 촬영한 열화상 이미지를 수집하는 단계, 수집된 상이 열화상 이미지를 전처리하는 단계, 그리고 전처리된 상기 열화상 이미지를 분석하여 실러 도포 작업에 대한 품질 검사를 실시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