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ser Processing and Artificial Intelligence Lab.

Abstract

레이저를 이용한 잔디 깎는 장치를 제공한다. 본 발명에 따르면, 레이저를 이용하여 잔디를 깎는 장치에 있어서, 일정한 크기의 파장을 갖는 레이저 빔을 방출하는 레이저; 상기 레이저에 동력을 공급하기 위한 동력 공급부; 상기 잔디 깎는 장치에 이동 가능하게 결합되어 상기 잔디 깎는 장치를 이동시키기 위한 휠; 상기 레이저 및 상기 동력 공급부를 냉각하기 위한 냉각 장치; 상기 동력 공급부 및 상기 레이저의 구동을 제어하기 위한 제어기; 및 상기 잔디 깎는 장치를 이동시켜 잔디를 깎을 때 상기 잔디 깎는 장치의 이동 속도를 측정하기 위한 속도 측정부를 포함하고,

상기 제어기는, 상기 속도 측정부에 의하여 측정된 이동 속도와 상기 레이저 빔의 강도(intensity)에 따라서 상기 레이저로 잔디를 깎을 때 잔디의 상태를 조사하여 가공공정맵을 작성하는 가공공정맵 작성부; 상기 가공공정맵에서 잔디가 손상되거나 덜 깎이지 않고 최적으로 깎일 수 있는 최적 가공 영역을 설정하는 최적 가공 영역 설정부; 및 상기 잔디가 깎이는 전구간 내에서, 상기 최적 가공 영역 설정부에서 설정된 상기 최적 가공 영역 내에 들어갈 수 있도록 상기 이동 속도에 따라 상기 레이저의 출력을 제어하는 레이저 출력 제어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