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체 산화물 연료전지용 애노드 소재의 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열적 화학적 안정성이 우수하고 전기 전도도가 높은 애노드 소재를 제공한다. 본 발명의 일실시예에 따른 애노드 소재는 화학식 QBaMn2O5+δ의 화합물을 포함한다. 상기 Q는 이트륨 또는 란탄족에서 선택된 하나 또는 그 이상의 원소들을 포함하고, 상기 O는 산소이고, 상기 δ는 1 이하의 양수로서, 상기 화학식 QBaMn2O5+δ의 화합물을 전기적 중성으로 하는 값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