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체 산화물 연료전지용 애노드 소재의 제조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황 내성이 향상된 고체 산화물 연료전지용 애노드 소재를 제공한다. 본 발명의 일실시예에 따른 고체 산화물 연료전지용 애노드 소재는, 금속을 포함하는 제1 물질; 세라믹을 포함하는 제2 물질; 및 수분을 흡착하고, 상기 수분이 연료에 포함된 황과 반응함으로써 상기 제1 물질에 포함된 상기 금속이 상기 황과 반응하여 피독되는 것을 방지하는 제3 물질;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