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장 속눈썹 부착 기구용 그립

Abstract

본 발명은 연장 속눈썹 부착 기구의 정확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것으로 정확한 속눈썹의 정렬이 가능한 연장 속눈썹 부착 기구용 그립을 제공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한다. 상기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본 발명은 손으로 잡을 수 있는 형태의 몸체와 상기 몸체의 끝단에 형성되며, 인조 속눈썹을 지지하는 지지대와 상기 지지대를 감싸는 형태로 속눈썹 및 인조 속눈썹을 그립하는 내그립과 상기 내그립을 감싸는 형태이며, 속눈썹 및 인조 속눈썹을 내그립이 그립핑한 후에 추가로 그립하여 인조 속눈썹에 포함된 접착제에 열을 가하는 외그립과 상기 몸체 외부에 결합하여 이동에 의하여 상기 내그립을 먼저 작동시키고 그 후 외그립을 작동시키는 조작부를 포함하는 연장 속눈썹 부착 기구용 그립에 있어서, 상기 외그립은 상외그립과 하외그립으로 구분되되, 서로 접촉하는 접촉부를 포함하며, 상기 하외그립의 접촉부에는 다수의 돌기가 일정한 간격으로 형성되고, 상기 상외그립의 접촉부에는 상기 다수의 돌기를 수용하는 다수의 홈이 형성되고, 상기 상외그립과 하외그립이 그립핑 시 속눈썹이 상기 돌기의 첨단부와 상기 홈의 골 사이에 위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