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핀 옥사이드-폴리이미드 복합재료 및 이의 제조 방법

Abstract

그래핀 옥사이드-폴리이미드 복합재료 및 이의 제조 방법이 개시된다. 본 발명의 일 구현예는, 그래핀 옥사이드 분산액을 준비하는 단계; 상기 그래핀 옥사이드 분산액이 포함된 폴리아믹산 혼합액을 제조하는 단계; 및 상기 혼합액을 이용하여 그래핀 옥사이드-폴리이미드 복합재료를 수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그래핀 옥사이드-폴리이미드 복합재료의 제조 방법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