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WB 시스템에서의 펄스 발생 장치

Abstract

UWB 시스템에서의 펄스 발생 장치는 입력되는 펄스를 미리 설정된 시간만큼 지연시켜 지연된 펄스를 각각 출력하는 복수의 지연 셀과 복수의 지연 셀의 출력단에 연결되어 있으며, 복수의 지연 셀에서 각각 출력되는 지연된 펄스를 입력 받아 지연된 시간만큼의 미세 펄스들로 출력하고, 출력한 미세 펄스들을 하나의 임펄스 신호로 구성하는 에지 합성기를 포함한다. 이때, 에지 합성기는 복수의 지연 셀 중 제n 지연 셀과 제n+1 지연 셀에서 각각 출력되는 제1 지연된 펄스 및 제2 지연된 펄스를 입력 받아, 미세 펄스를 각각 생성하는 복수의 배타적 논리합 소자와 복수의 배타적 논리합 소자에 포함되어 있는 제1 배타적 논리합 소자 및 제2 배타적 논리합 소자에서 각각 출력되는 제1 미세 펄스 및 제2 미세 펄스를 입력 받아 하나의 임펄스 신호로 구성하는 논리합 소자로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