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스크린의 병렬 방식 리드아웃 장치

Abstract

복수의 코드화된 신호가 입력되는 복수의 전송 채널, 사용자의 터치 입력에 따라 복수의 코드화된 신호를 복수의 센싱 전류로 변환하는 터치스크린 패널, 복수의 센싱 전류 중 적어도 하나의 전류를 증폭하여 출력 전압을 생성하는 증폭부, 코드화된 신호의 역위상 신호를 이용하여, 터치스크린 패널이 증폭부와 연결된 노드에, 센싱 전류 중 제1 전류와 위상이 반대인 제2 전류를 생성하는 전류 감산 회로를 포함하는 터치스크린 장치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