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도 보상을 구비한 차량용 이더넷 통신 이퀄라이저 및 그 제어 방법

Abstract

차량용 이더넷(ethernet) 통신 이퀄라이저(equalizer)의 제어 방법이 개시된다. 본 명세서의 제어 방법은, 입력신호를 고대역 통과 필터링하고, 상기 필터링된 입력신호를 가변 이득에 따라 증폭하고, 상기 입력신호와 상기 증폭된 입력신호를 가산하여 가산된 신호를 생성하며, 상기 가산된 신호를 기설정된 값과 비교함으로써 제1 값 또는 제2 값을 출력하는 것을 포함할 수 있다. 또한, 본 명세서의 제어 방법은, 가변 이득을 상기 가산된 신호의 크기에 기초하여 조정함으로써 온도 변화에 따른 신호 손실을 보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