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gration and Innovation Design Lab.

Abstract

본 발명은 비교적 간단한 구성으로 스마트폰과 연동되면서 손쉽게 점자를 입력할 수 있는 스마트폰용 점자 입력 장치를 제공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한다.

상기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본 발명은, 스마트폰에 점자를 입력하는 스마트폰용 점자 입력 장치에 있어서, 상기 스마트폰의 배면을 감싸는 외부 케이스 형태의 패드로 어루어지되, 상기 패드는: 상기 스마트폰을 감싸는 안착부를 포함하는 케이스; 상기 케이스의 상면에 형성되어 점자를 입력하는 점자키; 상기 점자키 하단에 형성되어, 상기 점자키에 의한 점자 입력을 완료시키는 완료키; 상기 점자키 상단에 형성되어 입력된 점자를 삭제하는 삭제키; 및 상기 점자키, 완료키 및 삭제키의 작동을 감지하여 입력된 점자를 스마트폰으로 전송하는 제어장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