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전기히터장치

Abstract

본 발명에 따른 휴대용 전기히터장치는, 안경테 형상으로 형성되어 사용자가 쉽게 착용이 가능하며, 착용하여 눈 주변을 온찜질할 수 있기 때문에 안과 질환의 증상을 개선시킬 수 있는 효과가 있다. 또한, 사용자가 무선 통신을 통해 편리하게 조작이 가능한 이점이 있다. 또한, 전력 소모가 적기 때문에 작은 배터리만으로 구동이 가능하여, 휴대가 용이한 이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