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ional Multiscale Biofluidics Lab.

Abstract

본 발명의 실시예들은 자성 입자를 이용한 면역세포의 평가 장치에 관한 것이다. 일 양상에 따른 장치에 의하면, 활성화된 면역세포가 내포 작용을 통해 자성 입자와 상호작용하는 현상을 이용하여, 자기장을 인가하여 자성 입자와 상호작용한 자성 입자-면역세포 복합체를 수집함으로써 빠른 시간 내에 효과적으로 활성화된 면역세포를 분리하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