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튬 이차 전지용 양극 활물질 및 이를 포함하는 리튬 이차 전지

POSITIVE ELECTRODE ACTIVE MATERIAL FOR RECHARGABLE LITHIUM BATTERY AND RECHARGABLE LITHIUM BATTERY INCLUDING THE SAME}

리튬 이차 전지용 양극 활물질, 이의 제조 방법, 및 이를 포함하는 리튬 이차 전지에 관한 것으로, 하기 화학식 1로 표시되는 화합물을 포함하는 코어; 및 하기 화학식 2로 표시되는 화합물을 포함하는 코팅층;을 포함하는 리튬 이차 전지용 양극 활물질을 제공할 수 있다. [화학식 1] LixCoO2 (상기 화학식 1에서, 0.8≤x≤1.2이다.) [화학식 2] LixNiyMnzM(1-y-z)O2 (상기 화학식 2에서, 0.8≤x≤1.2이고, 0.4≤y≤0.9이고, 0.1≤z≤0.6이고, M은 Co, Mg, 또는 이들의 조합이다.)

양극 활물질; LCO; 표면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