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ransmit Method for Fingerprint sensing using Differential Pulse in Mutual Capacitance Touch Screen Panel for improving security of computer information

컴퓨터의 보안향상을 위한 상호정전용량 터치스크린패널의 차동펄스를 이용한 지문인식을 위한 송신법

본 논문은 컴퓨터의 보안향상을 위한 차동펄스를 이용하여 상호정전용양 터치스크린 패널의 지문인식 송신법을 제안한다. 차동펄스생성기와 Ring-Counter로 구성되어 있으며, 공급전압은 5V이다. 제안된 시스템의 출력파형은 In-Phase 와 Out of Phase의 구성되었으며, 2ms의 동안에 1MHz가 포함된 펄스를 출력한다. 4개의 채널을 구동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되었으며 전체 전력소모량은 약 78.08nW 이다. 본 시스템은 TSMC 0.25um CMOS 공정으로 설계 되었고, Chip Area는 870um×880um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