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Smart Networking Lab (MSN)

Keywords 클라우드; 데이터 중계; 브로드캐스트

Abstract

본 발명에 따른 데이터 중계 방법은 데이터 중계 장치가 데이터를 중계하는 방법에서, 제1 사용자 단말로부터 수집된 정보를 활용하여 클라우드 상의 가상 저장소인 포인터를 생성하는 단계, 제2 사용자 단말로부터 상기 포인터에 대한 질의를 수신하는 단계, 그리고 상기 포인터와 대응되어 저장된 데이터가 클라우드 서버의 저장소에 존재하는 경우, 상기 포인터에 질의한 상기 제2 사용자 단말에게 상기 저장된 데이터를 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