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diation and MagnetohydroDynamics Advanced Lab.

Abstract

본 발명은 회전자계를 이용한 유도전자펌프에 관한 발명이다.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유도전자펌프는, 전도성 유체가 통과하는 유로관, 상기 유로관의 어느 한 방향의 외측면에 형성되며 상기 전도성 유체가 상기 유로관의 내부로 유입되는 유체 입구, 상기 유체 입구가 형성된 상기 외측면에 동일한 방향으로 형성되며 상기 전도성 유체가 상기 유로관으로부터 유출되는 유체 출구 및 상기 유로관의 어느 한 면에 일정한 간격으로 배치되며 U상 전원, V상 전원 및 W상 전원에 각각 연결되는 복수의 전자석 코일을 포함할 수 있다.